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자료

[에뮬레이터] 카일레라 서버 만들기 kaillerasrv

by 초코맛전환사채 2009. 9. 29.

말 그대로 마메론,카왁스 등을 할때 에뮬 멀티 서버를 만드는 프로그램인 카일레라 (kaillerasrv) 입니다.
RAR형식으로 압축해 두었습니다. 다운받으시고 압축 풀어서 사용하세요 ㅎㅎ



넷플레이_개인서버_kaillerasrv.rar





전 포스팅에서 마메론에 대해 설명 드렸습니다. 그때 서버를 접속하는것도 설명 드렸지요.
그 서버가 캘리포니아에 있는 백회장님 집의 서버라면 핑이 올라가서, 한마디로.. 랙걸리겠죠?
그럼 서버를 직접 만드시면 됩니다.


압축된 파일을 압집으로 푸시고 응용프로그램 kaillerasrv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전에!! 설정을 좀 만져야 합니다 ㅎㅎ
방제랑 방크기, 비밀방여부 같은거를 설정해야 쾌적하게 접속과 게임을 할테니까요.
제가 따로 쓰지 않아도 압축된 폴더 안의 "설정파일"을 읽어보시면 자세히 설명되있습니다.
실제로 설정하는 방법은 사진을 봐주세요.


kaillerasrv.conf 파일을 메모장을 열어 그 위에 드래그 해줍니다.

그다음 영어로 되어있는 항목들을 수정해줍니다. 수정방법은 설정파일 텍스트문서를 참조 해주세요.

가장 중요한건 자신의 IP로 설정을 바꿔야 한다는 점입니다. 집주소를 잘써야 우편물이 오는 것과 같은 이치!!

IP그림의 응용프로그램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처럼 자신의 IP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피는 http://www.showip.com/ 을 참고합니다.

상기 사이트의 Your IP address is 123.123.123.12 이런식으로 나오는 숫자가 아이피 주소입니다.



그다음에 아까 쓴거처럼 응용프로그램인 kaillerasrv 를 실행하시면 됩니닷 !!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죠.



이제 서버를 만드는건 완료 되었습니다. 이 창을 열어두는 동안 서버가 열리는 겁니당.
사람들이 접속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에뮬을 켜서 자신이 만든서버가 잘 나오는지 확인하시면 되겠네요.
혹은 IP를 에뮬에서 직접 입력해서 접속하시거나요 ㅎㅎㅎ